사상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소기업 경영관리회계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사상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소기업 경영관리회계사무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이명환
  • 승인 2020.07.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임희수)는 오는 7월 31일(금)까지 ‘중소기업 경영관리회계사무원’ 양성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영관리회계사무원’은 회계업무, 인사업무, 고객응대업무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직업이다. 내근직 형태로 매뉴얼이나 전산시스템을 사용해 업무를 한다는 점에서 꼼꼼하게 일처리가 가능한 여성에게 적합한 직종이다.

이번 교육 과정은 △전산회계1·2급, △ITQ 등 자격증 취득대비 뿐만 아니라 △정보화교육, △실무문서작성 등 직무소양교육을 통해 중소·중견기업, 회계사무소에 꼭 필요한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자격증 취득부터 일반 사무 능력까지 교육하는 이번 과정을 통해 중소기업에 적합한 여성 전문인력이 다수 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일정은 8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9시 20분부터 오후 1시 20분까지다. 수강료는 자부담금 10만원이 있으며 수료 시 5만원, 수료 후 6개월 이내 취·창업 시 5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 교육대상은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으로 현재 고용보험가입자 및 사업주가 아니어야 한다.

교육 희망자는 7월 31일까지 신분증과 증명사진 1장을 지참해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사상여성새로일하기센터(051-326-8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