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7월 진행 프로그램, ‘나만의 테디베어 만들기’
상태바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7월 진행 프로그램, ‘나만의 테디베어 만들기’
  • 이명환
  • 승인 2020.07.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27일(월) 금정구에 소재한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이하 꿈터플러스)에서 7월 프로그램으로 테디베어 만들기 원데이클래스가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마름질된 원단을 바느질하여 인형이 완성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느질 작업을 통해 집중력이 향상될 수 있어 일반 시민 뿐만 아니라 청소년에게도 권장된다. 또한 친구나 연인 혹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협동 작업이어서 코로나-19로 인해 소원해진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유익한 체험이라고 할 수 있다.  

평소 테디베어 만들기에 관심은 많았지만 비싼 수강료 탓에 체험 기회를 갖지 못했거나,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직접 만들고 싶은 부산 시민 남녀노소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꿈터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지역사회 전반에 피로가 누적되어 있지만 테디베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지친 시민들이 즐겁고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http://꿈터.kr)에서 접수 중이다. 신청한 인원 모두에게 재료비 일부(20,000원)를 지원하여, 1인당 수강비용은 12,000원이며 선착순 10명에 한해 교육이 진행된다. 

꿈터플러스는 시설 대관 및 다양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꿈터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설 대관 및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꿈터플러스 운영사무실(☎051-710-4920~3) 또는 이메일(7104920@naver.com)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