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강사 미디어 스킬UP 역량강화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상태바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강사 미디어 스킬UP 역량강화 프로그램’ 교육생 모집
  • 이현우
  • 승인 2020.06.23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윤나영)는 오는 6월 30일까지 ‘강사 미디어 스킬UP 역량강화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사 미디어 스킬UP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강사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강사, 이제 막 강사 활동을 시작하려는 신입 강사들이 강사로서 제대로 정착할 수 있도록, ‘10일 단기간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교육 커리큘럼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강사 이미지 메이킹, △강사 프로필 작성법, △SNS를 통한 홍보 마케팅 기법, △PPT 제작법, △대세는 언택트! 온라인 강의 스킬 UP 교육으로 등 강사에게 필요한 역량을 쌓고 SNS 홍보 마케팅으로 알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문화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강의 노하우 전수와 강의 시연 및 피드백이 진행될 예정이다.

언택트(Untact)란 코로나19 이후 가속화된 경향으로 접촉을 뜻하는 콘택트(contact)에 부정·반대를 뜻하는 언(un)을 붙인 신조어이다. 

교육대상은 강사직에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 또는 6개월 이내 강사 관련 취업여성으로 총 15명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6월 30일 오후 4시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증명사진 1자을 지참해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선발된 교육생들은 7월 6일부터 17일까지 2주동안 10회의 교육을 받게 된다.

​기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전화(☎051-702-919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