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선물세트에 스토리텔링을 더하다 … 자연이 준 선물 ‘정성깃든 이야기’
상태바
설 명절선물세트에 스토리텔링을 더하다 … 자연이 준 선물 ‘정성깃든 이야기’
  • 이명환
  • 승인 2020.01.09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선물세트는 소중한 인연,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이기에 더욱 고민하게 된다. 선물에 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가 담겨 있으면 어떨까?

건강하게 음식을 먹는 것으로 난임을 극복하고 엄마가 된 자연이 준 기적 같은 스토리.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정성깃든 김인경 대표의 이야기다.

유명한 난임 클리닉도, 한의원도 해결 못했던 난임을 자연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먹고 첫 아이를 만나게 된다. 다시마, 버섯, 멸치, 새우 등 직접 갈아서 만드는 천연조미료를 만나게 된 것도 이때다.

건강한 식습관으로 첫 아이를 임신하자 주변 지인들도 궁금해 해서 천연조미료를 만들어 선물한 것이 시작이었다. 자연이 준 기적을 선물한다는 것이 더없는 행복이었던 김 대표는 정성깃든을 창업하기에 이르렀다.

정성깃든 제품은 진심을 담아 작은 것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다. 명절만 되면 정성깃든 선물세트를 선택하는 이유다. 롯데백화점 2019 설선물특선집 가공바이어 추천 BEST 5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설 명절선물세트. 매번 똑같은 선물만 하느라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면 스토리가 담긴 정성깃든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해보자.

한편, ‘2020 정성깃든 설날선물세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정성깃든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