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은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 구포시장 반찬가게 오늘의메뉴
상태바
“이 집은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 구포시장 반찬가게 오늘의메뉴
  • 부산IN신문
  • 승인 2019.12.3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 김장을 할 생각을 하니 막막하고 어머니가 담가주던 김치가 그리워 질 때면 찾는 곳이 있다. 구포시장에서 김치 하나는 맛있다고 소문난 반찬가게 ‘오늘의메뉴’다.

‘오늘의메뉴’는 20년 간 칼국수 가게를 하며 김치를 담은 노하우로 4년 전부터 구포시장에 반찬가게를 연 반찬가게다. 칼국수 가게를 운영하던 부부와 다른 일을 하다가 돕고자 나선 아들이 모여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집의 김치뿐만 아니라 반찬 모두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그날그날 소량으로 만들어서 판매하다보니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반찬에 투명한 뚜껑을 사용해 청결하게 판매된다.

배추김치, 파김치, 갓김치, 고들빼기, 무말랭이, 오이소박이 등 시원한 단맛과 청량감을 주는 김치들이 있다. 계절에 따라 전, 돈가스 등도 만든다고 한다.

‘오늘의메뉴’ 가게에서 부모를 돕고 있는 아들은 “요즘은 대형마트를 많이 이용하다보니 시장에 손님이 많이 없는 것 같다”고 어려움을 말하면서도 “부모님을 돕고자 이 일을 시작하면서 손님들에게 에너지를 전하고자 힘을 많이 내고 있다”고 말했다.

반찬을 만드는 게 돈이 더 많이 들고, 맛있게 하기도 힘들고, 만들 시간도 없다면, 손님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갈하게 반찬을 만드는 구포시장 ‘오늘의메뉴’ 반찬가게를 추천한다.

 

안내 및 위치
위치 : 부산광역시 북구 낙동대로 1780번길 32
시간 : 8:30-20:00
전화 : 051-334-8272
휴무일: 명절이후 3-4일 휴무

 

굿포마케터즈 영상에서도 오늘의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18736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