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2020년 베이킹 클래스 교육생 모집…“맛있는 향 가득한 강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상태바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2020년 베이킹 클래스 교육생 모집…“맛있는 향 가득한 강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강승희
  • 승인 2019.12.3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윤나영)는 2020년 베이킹 클래스를 개설,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보는 재미와 맛을 모두 충족시키는 각종 디저트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제과제빵 클래스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이에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는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베이킹 클래스를 준비했다. 

수강 과목은 △국가공인자격증 한국산업인력공단 제과·제빵기능사 과정 △예비창업자를 위한 디저트 카페 메뉴 개발 클래스 △베이킹 초심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로 이루어진다. 

특히 자격증 과정인 제빵기능사와 제과기능사 자격대비반은 국가공인자격증 한국산업인력공단 기사 필기·실기 대비반으로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새로운 출발,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예비 창업자를 위한 디저트 카페메뉴 개발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내가 원하는, 아이템만 쏙쏙 골라 들을 수 있는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도 있다. 원데이 클래스는 매달, 다양한 아이템으로 개강하는 수업으로 누구나 배울 수 있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는 클래스별 전문성과 만족도 높은 교육프로그램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최신장비를 사용한 1인 실습과 교육과 취업을 One-stop으로 지원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1월 14일까지이며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051-702-9199)로 하면 된다. 

베이킹 클래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051-702-9199)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